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피부고민 상담실

피부고민 상담실

피부고민 상담실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훼이스팩 2달차입니다
작성자 kyawatan420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훼이스팩 두달차입니다. 훼이스팩 사용전 부터 항상 트러블을 달고 살았어요. 좋다는 화장품은 백화점 화장품 부터 시작해서 정말 다 써본거같아요. 뭘 해도 좋아지지않는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달고 살았는데 큰맘먹고 피부과 여드름 관리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2회차까지는 이게
내 피부인가 싶을정도로 효과를 너무 봐서 정말 행복했었는데 그 이후부턴 더 예민해지고 여드름은 더 나고 약도 독하고 부작용도 많다는 피지억제제까지 처방받아 먹었는데 좋아지기는 커녕 더 안좋아졌습니다. 원인모를 피부 트러블때문에 정말 답답하고 너무 우울했어요. 사람 만나기도 너무 싫고ㅠ

그러다 면세점에서 바이오이팩트 셈플을 받았고 정보를 얻기 위해 화해를 통해 알아보던중 스킨쎌을 알게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대표님께서 스킨쎌 원리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해놓으신 글을 다 정독하구 이거다 싶어 바로 스타트키트를 주문했고 현재 두달차입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더 포밍워시가 너무 따갑고 건조하고 베이스로션과 에센스세럼도 그냥 물을 바르는듯한 느낌밖에 없었어요. 너무너무 건조하고 따가웠습니다. 스킨쎌의 핵심은 더 포밍워시로 씻고 훼이스팩 열심히 하는거라고 하신 대표님 말씀 믿고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지만ㅜㅜ열심히 씻고 팩하고있어요. 처음에 느꼈던 따가움은 이젠 거의 없고 건조함은 아직까진 있지만, 건조할때마다 스킨쎌 미스트 뿌려주고 있습니다. 팩 사용하고나서는 정말이지 현재까지 온 얼굴이 여드름 투성이에요ㅎㅎ 배출 과정이라 생각하고 2달동안 단 한번도 화장을 안했는데 어제는 꼭 해야하는 상황이였어서 2달만에 화장했는데 쌩얼때는 몰랐지만 피부 표면 표피라고 해야하나요 껍질이 다 벋겨진것처럼 그렇더라구요. 피부가 좋아지는 과정이겠죠?

대표님 말씀 믿고 꾹참고 사용해야하는걸 잘 알지만 그래두 제 얼굴 상태를 보고 있자니 화가 나기도 하고 슬퍼지기도 하고ㅎㅎ

꾸준한 유산소운동과 식습관도 고치라고 하셔서 저 정말 열심히 실천중입니다.


아직까진 온얼굴이 여드름 투성이지만 여드름이 없는 부분 피부는 정말 맑아지고 광이 나요ㅎㅎ


언젠가 반짝반짝 빛이 나는 얼굴을 가질수 있겠죠?
자꾸만 무너지려하고 힘들어지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대표 관리자 2020-02-25 12:30: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kyawatan420님 안녕하세요~
    스킨쎌 믿고 집중케어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스킨셀은 사용한만큼 결과를 얻을수 있는 정직한 화장품이랍니다.
    상담때도 말씀 드렸지만 여드름은 피부장벽이 무너지고 배출하는 모공이 막혀 그곳에 유해균이 기생하는 상태를 말하며
    이미 만성화된 성인 여드름은 참으로 고치기 어려운 트러블이 되었습니다.
  • 대표 관리자 2020-02-25 12:38: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스킨쎌의 세포활성순환 미용법으로 케어 할수 밖에 없음이 안타까움입니다.
    비용도, 시간도 노력도 많이 들어가여 하는 프로그램이기에요~
    그러나 낙심하지 않고 꾸준히 사용해 가신다면 여드름 이외의 피부가 예뻐지듯이 여드름 피부도 예쁜 피부로 변하게 될것입니다.
    강조 드렸듯이 내분비 케어도 매우 중요합니다. 적당한 수면, 스트레스 피하기는 체내 호르몬 분비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에
    잘 지켜 주시구요~ 꾸준한 유산소 운동도 좀더 빨리 정상화시킬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 대표 관리자 2020-02-25 12:57: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부에 쌓여 있는 나쁜 물질을 피부가 다 내 뱉은 후 피부세포는 정상적으로 재생합니다.
    이것은 진실입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조금 인내하시면서 팩 케어 해 가시면 결과를 얻으실수 있겠습니다.
    케어 하시면서 힘들때는 언제라도 전화 주셔도 됩니다.
    그럼 꼭 트러블과의 싸움에서 이기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